소개팅 앱, 좋은 인연을 소개해 주고 있을까? 명대신문

해당 앱을 불건전하게 이용하는 사용자가 많아 소개팅앱을 사용한 지 일주일 만에 삭제했다”며 소개팅 앱에서의 조건 만남 성행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채널A의 ‘하트시그널 시즌2’를 시작으로, tvN의 ‘선다방’, SBS의 ‘로맨스 패키지’ 등 연예인이 아닌 사람들의 연애를 담은 프로그램들이 줄줄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그중 가장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는 남녀 8명의 출연진이 한 공간에 머물며 커플을 맺어가는 과정을 그리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매주 달라지는 출연진의 ‘사랑의 작대기’ 때문에 ‘현우-영주’, ‘도균-현주’ 등 특정 커플을 응원하는 팬들도 생겨나고 있다. 선다방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이 나와 맞선을 본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소개팅에서는 말이 아닌 대화를 해야 한다.”며 “대화를 위한 질문을 던져야 한다.”고 설명한다. 자신이 일방적으로 쏟아내는 이야기는 ‘말’이다. 반면 상대가 공감하고 동의하는 주제에 대해 서로 주고받는 이야기는 ‘대화’다. 강남역에 이 정도 깔끔함과 이 정도 퀄리티, 이 정도 접근성, 이 정도 가격을 지닌 곳은 매우매우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남자 4명이 가서 왠만한거 다 시켜먹어 봤는데 (사케 콜키지 값 빼고도 30만원 나옴ㅠ) 왠만하면 다 평타는 칩니다. 대체로 ‘회종류는 평타, 요리종류가 훌륭하다’ 정도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절차가 부실할 경우 범죄자가 의도적으로 사용자에게 접근하기 용이하기 때문이다. 소개팅 어플로 인한 피해 사례 역시 끊이질 않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2015년 소개팅 어플을 이용한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그 중 50%이상 응답자가 앱으로 인한 피해 경험을 호소했다. 피해 사례는 주로 ‘원치 않는 계속적인 연락’, ‘음란한 대화 및 성적 접촉유도,’ ‘개인정보 유출’ 등이었다.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특별세션☕ ????23~27세 맞춤???? 이 시간에 여유로운 남녀의 오후 4시 소개팅 ????❤ 키는 작을 수 있습니다. 다수의 참여자분이 원하는 옵션이므로 오후의 소개팅은 남녀 모두 비흡연분들만 참여 가능하며... 추천하는 것은 티셔츠를 카라 치셔츠나 셔츠, 리넨 셔츠를 입는 것입니다. 여름옷은 깔끔함을 어필할 수 있는 옷 종류가 많지 않다 보니 상의로 웬만하면 깔끔함을 나타낼 수 있도록 입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어 2위로 남성 응답자 중 24%, 여성 응답자 중 28%가 ‘찰 지게 나오는 욕들’을 꼽아 소개팅 시 호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남녀 모두 대화 코드나 매너를 중요하게 여기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상대적으로 쉬운 현 이슈나 취미생활 등을 풀게 되고 자연스럽게 대화가 이어지게 되는데요. 이런 질문에 있어서 성의 없이 단답형으로 대답을 하게 되면 1분도 있기 싫은 자리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소개팅 자리는 식사와 함께 하는 것이 자연스럽고 좋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는 A씨를 새로 만나기 시작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와의 재결합을 희망했던 김모씨는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 A씨를 사칭해 소개팅 앱에 가입한 뒤, A씨의 사진과 이름, 전화번호 등을 도용했다. 이에 피해자 A씨는 김모씨를 명예훼손으로 고발했다.

 

여자들도 이런 점을 느끼기 때문에 남자가 나에 대해서 계속해서 질문한다면 소개팅이 성공할 것 같다는 좋은 느낌을 받는다. 그 다음날 상황을 말하자면 소개팅을 주선해 준 친구로부터 연락이 왔다. 소개팅남이 지금껏 접해 본 여자 중 가장 독특하고 얼떨떨한 사람이었다고,하지만 오히려 그 점이 신비롭게 느껴졌고 기억에 남았다는, 결론적으로 상당히 적극녀에게 흥미로워하는 반응을 보냈다는 것이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반면 일부는 "애초에 남자가 마음에 안 들었으면 정확히 반반 냈어야지", 서로 같은 목적으로 만난 거니 나눠 내는 게 틀린 건 아니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반대로 가장 중요한 ‘득점 요인’에 대해 남성은 30.9%가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표시해줄 때’, 여성은 29.3%가 ‘(약속장소) 찾아오는 길 안내’로 응답했다.

 

“저 앞에 와 있으니까 까만 코트 입은 사람 보면 말 걸어주세요” 이 남자, 역시 쉽지 않다. 적극적이고 친절하고 의욕 충만한 이분, 가짜 소개팅이라는 점에 괜스레 죄책감이 든다. 그래도 소개팅남이 베푸는 호의와 의욕에 살짝 기대가 된다. 2016년 3월 23일 런칭해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소개팅 어플 글램이 감사 이벤트를 오픈한다.

오피가이드 후기 휴게텔 서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앱, 좋은 인연을 소개해 주고 있을까? 명대신문”

Leave a Reply

Gravatar